THE MARGINAL SERVICE 섹시 산타는 성화를 밝힌다
시즌 1, 에피소드 5: 크리스마스 아침, 누군가의 장난으로 잠에서 깬 브라이언은 마지널 서비스 본부가 사이버 공격을 받는 것을 목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