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운 우리 새끼 센 언니들의 마라맛 토크!
시즌 1, 에피소드 322: 희철과 딘딘은 퀸 와사비의 집을 방문한다. 특별한 방문객, 래퍼 치타와 자이언트 핑크, 그리고 퀸 와사비와 함께하는 수다 시간이 시작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