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칼코마니 아빠와 나 소년이 아빠를 만나다
시즌 2, 에피소드 10: 맥스는 자선 활동 덕분에 포틀랜드의 심장상을 받게 되자 기뻐한다. 그러나 맥스와 사이가 좋지 않은 맥스의 아버지가 방문하면서 상황이 꼬이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