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전직 일진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우등생으로 살아가는 코시 토라코는 전깃줄에 매달려 있던 뿔이 달린 수수께끼의 소녀를 만나게 된다. 수수께끼 소녀 '시카노코 노코'야말로 토라코의 인생을 뒤흔드는 원흉이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