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과학자 알버트 린이 성경에 나오는 소돔과 고모라의 멸망이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었는지 알아본다. 고대 도시로 향한 알버트는 과학 기술을 이용해 성경 속 수수께끼를 풀고 자연의 놀라운 파괴력을 밝혀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