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란한 보통날
시즌 1, 에피소드 3: 하린은 서준이 왜 자살했는지 찾아내기로 하고, 그의 도서관 대여 목록을 확인한다. 그녀는 서준이 싸이월드에 비밀 일기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, 로그인에 성공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