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방어, 중방어, 대방어
시즌 1, 에피소드 5: 분코로부터 너구리 요괴라는 사실이 들통나면 파문시킬 것이라는 경고를 받은 마메다는 머지않아 코이토에게 정체를 들키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