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송 사유 더 프랙티스
시즌 8, 에피소드 3: 앨런 쇼어는 엘레너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된다. 쇼어는 위험을 감수하고 브래드 스탠필드를 고발하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