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크림 퀸즈 손
시즌 2, 에피소드 7: 병원에 몇 안 되는 의사인 홀트는 사람들이 자신을 그린 미니라고 생각하자 스트레스를 받는다. 그가 스트레스를 받을수록, 그의 손도 스트레스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