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2, 에피소드 22: 캘리와 애리조나는 소피아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에서 다투게 된다. 동료들이 증언을 시작하고 캘리와 애리조나는 재판이 진행될수록 회의감에 휩싸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