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다쟁이 드래곤볼 다이마
시즌 1, 에피소드 4: 오공 일행은 어쩔 수 없이 제3마계까지 걸어서 이동하던 중 우연히 한 상점에 들어간다. 오공 일행은 그곳에서 수다쟁이 마인 부부와 이상한 기념품들을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