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달을 알아야지
시즌 1, 에피소드 8: 수의사 올레박사는 알에 묶인 비단뱀에 제왕 절개를 하고, 플라워하는 이름의 귀여운 스컹크를 수술하고, 수달의 눈에서 바늘을 제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