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련회
시즌 22, 에피소드 20: 밤 산책을 나갔던 셸번 캐피털 창립자 겸 CEO 제롬 엘리엇이 둔기에 맞아 사망한다. 그의 부인은 한 번도 그런 적 없던 남편이 최근 들어 회사일로 불평을 했다고 진술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