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생 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~두 번째 직업을 얻고 세계 최강이 되었습니다~ 수상한 마을에 숨어들었다
시즌 1, 에피소드 6: 숲에 나타난 지하 통로로 내려간 유지는 그곳에서 근대적인 기계 장치와 수상한 남자들을 발견한다. 남자들의 말을 엿듣던 유지는 하비에르가 마석 장치의 주인이라는 걸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