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사 능력자
시즌 1, 에피소드 3: 현령은 허칠안의 재주를 높이 사고 수많은 사건 기록을 넘기면서 전부 훑어보라고 강요한다. 호부 시랑의 아들 주립은 허칠안의 누이를 희롱하고, 오히려 말리던 허칠안을 체포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