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석 주방장 되기
시즌 2, 에피소드 4: 음식 비평가 버나드 버네이즈가 호텔에 방문하기로 하고, 모스비는 좋은 평가를 받고 싶다. 팁튼 호텔 수석 셰프가 갑자기 퇴사하는 바람에 코디가 수석 셰프 대행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