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영장 파티; 자동차 여행
시즌 1, 에피소드 2: 캔들 폭스가 반 친구들을 수영장 파티에 초대하는데, 수영을 하지 못하는 배리가 망설인다; 여행을 떠나는 채털리 가족과 배리의 뒤를 오토바이가 뒤쫓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