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호자
시즌 1, 에피소드 1: 숲속 비밀 공동체에서 살아가던 10대 소녀 캐리는 탈출을 감행하고 광산 폐쇄 문제로 시끄러운 웨스트파인에 도착해 또래인 타샤를 만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