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조직범죄 전담반 순수의 종말
시즌 4, 에피소드 3: 한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 갑작스럽게 실종되었다는 신고가 들어온다. 이에 스테이블러는 해당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