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행 우주 순수한 지난날
시즌 1, 에피소드 4: 로만과 빅토르는 그들이 살던 세상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자 충격을 받는다. 빅터는 부모에게 씁쓸함을 느끼고, 로만은 슬픔에 휩싸여 어머니를 위로하기로 결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