잭과 코디 우리집은 호텔 스위트룸 숨겨진 역사
시즌 2, 에피소드 32: 모스비의 할머니가 팁튼 호텔을 방문한다. 모스비는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을 부담스러워한다. 한편, 런던은 아빠로부터 일을 구하라는 통지를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