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레이 아나토미 숨
시즌 17, 에피소드 10: 병원 내에 환기 시설이 부족하다고 느낀 의사들의 걱정이 커져간다. 고위험군인 다발성 경화증을 앓는 헤이즈의 시누이는 병원에 입원하고 콩팥에서 돌이 발견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