뽀로로와 노래해요 NEW 숫자놀이
시즌 1, 에피소드 5: 뽀로로와 친구들이 숫자 1부터 10까지를 소개하며 숫자놀이를 해요. 백곰 한 마리, 여우 두 마리, 비버 세 마리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