걸 인 더 우즈 숲속의 문
시즌 1, 에피소드 2: 캐리는 타샤와 놀런에게 사라진 사촌 동생을 찾아 주겠다고 나서지만, 타샤와 놀런은 캐리를 의심한다. 한편, 공동체에서는 도망간 캐리를 찾기 위해 사람을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