숲속의 비밀 은신처
시즌 2, 에피소드 2: 미수와 친구들은 미수가 가지고 있는 비밀 일기 덕분에 일기 저자의 비밀 은신처를 찾고 그곳에서 수수께끼 마을에 전해져 오는 전설 속 신비한 존재와 만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