숲에서 살아남자 메크-X4
시즌 1, 에피소드 6: 그레이 교장 선생님은 캠핑 중인 라이언과 해리스, 스파이더를 함정에 빠트린다. 메크-X4 안에 혼자 남은 마크는 큰 위험에 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