쉽지 않은 컬링 모험 토빈 가족의 알래스카 모험
시즌 1, 에피소드 5: 비프는 주디를 자신이 속한 성인 컬링팀 코치로 기용한다. 울프는 가족 낚싯배를 커플들을 위한 선셋 크루즈로 바꾸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