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카이웨이 강도/친구를 구하라
시즌 1, 에피소드 2: 변장 도둑인 실베스터 슬랩대시는 불도그 카페를 털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. 부치는 새로운 친구 골든두들 허니를 구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