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퀴즈 만세! / 괴물이 있어요!
시즌 1, 에피소드 3: 크기가 작아 매니의 세탁기 수리를 도와주지 못한 스퀴즈는 속상해한다; 한 소녀가 벽장에서 괴물을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니는 벽장의 등을 고쳐주러 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