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날드 덕 가족의 모험 스크루지의 비밀
시즌 1, 에피소드 1: 도날드 덕은 마지못해 조카 휴이, 듀이, 루이를 은둔 생활 중인 삼촌 할아버지 스크루지 맥덕의 집으로 데려간다. 맥덕 저택의 놀라움에 매료된 세쌍둥이와 새 친구 웨비는 오랫동안 지켜진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