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 스타일의 정의
시즌 1, 에피소드 1: 파리 오트 쿠튀르 컬렉션을 선보였던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는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지 못해 마음이 복잡해진다. 그 이후, 그는 위기를 넘길 방법을 모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