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셸드구스는 고블린 왕국으로 가기 위해 스톤헨지에 있는 마법의 관문에 도착한다. 3인의 기사들은 잔드라가 아틀라스에 갇히는 바람에 자신들의 힘만으로 스톤헨지에서 고블린들과 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