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클럽 밖에서 잰이라는 브이로거를 만난 알프레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전쟁을 경험하게 된다. 전당포에서 휴대폰을 팔려던 언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다리우스의 말을 믿어보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