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스 버거스 스파게티 웨스턴과 미트볼
시즌 1, 에피소드 9: 린다는 밥에게 학교에서 하는 기금 마련 행사에서 스파게티를 만들자고 말한다. 한편, 진은 영화에서 본 인물에게 매료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