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하인드 어트랙션 스페이스 마운틴
시즌 1, 에피소드 5: 컴퓨터가 발전하면서 드디어 플로리다의 투모로우 랜드에 스페이스 마운틴이 만들어진다. 당시의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어트랙션 스페이스 마운틴의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