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프리그 VS 홉팝/여자들만의 시간 신비한 개구리 나라 앰피비아
시즌 1, 에피소드 6: 스프리그는 플랜터 농장의 운영 방식에 화가 난다; 앤은 폴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, 오랫동안 미루어 두었던 계획을 실행하려고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