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슬픔은 강한 의지를 불러온다
시즌 1, 에피소드 6: 고유가 소연의 비밀에 대해 알게 된다. 준희는 혼자가 된 소연이 자꾸 신경 쓰여 몰래 소연의 뒤를 쫓아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