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이름은 레이븐 승리의 냄새
시즌 1, 에피소드 6: 레이븐은 지독한 냄새가 난다고 소문난 아이와 짝이 되고 만다. 어떻게든 벗어나려던 레이븐은 짝이 좋은 점수를 받는 미래를 보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