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이 해결해주리라 캐슬
시즌 6, 에피소드 5: 마치 고문을 당한 것 같은 여자가 죽은 채 이웃에게 발견되고, 알렉시스는 캐슬에게 파이와 함께 살 집을 구했다고 폭탄선언을 날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