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그 어디에선가
시즌 1, 에피소드 2: 그리핀과 하퍼는 사바나가 사라지기 전으로 시간 여행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. 다시 과거로 돌아간 둘은 사바나가 숲으로 끌려가는 것을 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