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간 밖으로
시즌 1, 에피소드 3: 그리핀과 하퍼는 사바나가 실종된 캠프 댄스파티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제스를 만난 하퍼는 사실 엄마가 캠프에 갔었고, 사바나를 싫어했다는 것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