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라다이스 시나트라
시즌 1, 에피소드 2: 자비에 콜린스 요원이 심문을 받는다. 한편, 코드명 시나타라, 사만다 레드몬드는 파라다이스에 도착한 과정을 되돌아보며 마을 사람들을 안심시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