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동
시즌 1, 에피소드 1: 테이아이 그룹의 간부인 토네가와 유키오는 효도 회장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, 채무자들끼리 죽고 죽이는 '악마적 게임'의 기획을 담당하게 된다. 과연 토네가와는 자신의 부하인 검은 양복들과 함께 이 프로젝트를 무사히 해낼 수 있을 것인가...? 테이아이 그룹 No. 2의 자리에 오른 토네가와의 진정한 모습이 지금 밝혀진다.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