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나 베프 시드와 셸비의 유령 탈출
시즌 1, 에피소드 9: 시드와 셸비는 센트럴 파크 공포 파티에 가려고 뉴욕으로 순간 이동했다가, 몇몇 파티 참석자와 함께 귀신의 집에 갇히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