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의 펜던트
시즌 1, 에피소드 1: 기숙 학교에서 첫 포켓몬과의 유대감을 쌓기 위해 리코가 고군분투한다. 한편, 리코의 신비로운 펜던트를 찾는 수상한 사람들이 등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