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렉트릭 블룸 시작
시즌 1, 에피소드 1: 밴드 대회에 함께 출전하게 된 포지, 제이드, 튤립은 서로 다름에도 불구하고 힘을 합쳐 환상적인 팀워크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짜릿한 무대를 선보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