괴짜가족 괴담일기 시장 선거
시즌 2, 에피소드 14: 큰할아버지 스탠이 시장 선거 출마를 결심하자, 디퍼와 메이블은 큰할아버지를 완벽한 후보로 만들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