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기한 외지인
시즌 1, 에피소드 2: 베리와 핵은 함께 초재현 공간에서 탈출하지만, 핵은 유령이라 특수부에 쫓기고 베리는 자신이 겪은 일에 혼란스러워한다. 그러나 핵이 삭제된다는 걸 깨닫고 그를 찾으러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