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데라일리 / 스케이트보드 게이트
신데라일리: 라일리가 첫 학교 댄스파티를 고대한다. 스케이트보드 게이트: 토드와 친구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던 장소들을 다른 사람들이 차지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