캣츠 아이 신사 도둑이 나타났다!
시즌 1, 에피소드 5: 캣츠 아이 카페를 방문한 보석 도둑 카미야가 히토미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. 머지않아 그는 캣츠 아이의 정체를 파악한다.